HOME > 번역서비스 > 번역절차

번역절차

Good interpretation and translation create a better future.
사람, 기업을 이어주는 통·번역회사 SEONU T&I Inc.

(주)서누종합서비스의 번역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.

번역절차


1단계. 번역 견적 상담
(전화 혹은 E-mail로 문의 주시면 친절 상담합니다.)

2 단계. 번역 접수 후 견적서 발송
(번역이 필요한 파일을 보내주시면, 내용 확인하여 금액과 일정이 기재된 견적서를 보내드립니다.)

3 단계. 결제 및 입금확인
(번역 진행을 원하시는 경우 발주서를 보내주시고, 무통장 입금 또는 카드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.
고객님과 협의 시 분할 결제 혹은 일자 지정 후 결제도 가능합니다.)

4-1 단계. 번역 개시
(고객님의 의뢰건에 맞는 해당 분야 전문 번역가님이 작업을 진행합니다.)

4-2 단계. 감수 작업(추가 시)
(기본 리뷰는 납품 전에 담당 번역가님께서 진행하며, 의뢰처 요청 시 원어민감수를 진행하여 납품 드리게 됩니다.)

5 단계. 번역 완료 후 납품
(번역 및 리뷰가 완료된 파일은 번역료 완납 확인 후 기본 E-mail, 고객님 지정방식으로 납품드리고 입금 방식에 따라 현금영수증, 전자세금계산서, 카드결제영수증을 보내드립니다.)

6 단계. 사후 관리
(번역물이 불만족스럽거나 내용 변경 발생시, 고객님과 협의하여 수정 번역본을 재납품 드립니다.)